HOME >지식창고 >칼럼 및 기고

 
작성일 : 16-11-07 13:05
글로벌 혁신상품의 성공을 위한 패러다임 시프트_스페셜 칼럼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90  
   2016TheProud.pdf (499.4K) [9] DATE : 2016-11-07 13:10:44
한국을 대표하는 대기업의 혁신 상품이 최근 품질 문제로 시장에서 사라졌다. 해당 기업의 명성과 신뢰는 손상을 입었으며 국민들의 자부심에도 일정 부분 상처가 났다. 그러나 이번 실패를 통해 혁신적인 신상품을 개발하고자 하는 기업들이 무엇을 간과하고 있었는지 성찰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면 전화위복의 기회가 될 수 있다. 다시 한번 기본에 충실하고 체계적인 혁신 상품 개발 프로세스를 연구하는 계기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